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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런사람: 차갑지만 따뜻한 사람 뜨겁지만 냉정함을 잃지 않는 사람. 당신을 사랑합니다.

2015년 평가 결과

우리 과학관의 모든 임직원들은,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즐겁게 과학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2015년 국립과천과학과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실천 이행에 관한 평가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평가대상기간
    • 2015.1.1 ~ 2015.12.31.
  • 평가자
    • 국립과천과학관 고객서비스향상자문위원
  • 평가점수
    • 96.0점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항목별 평균 비고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및 접근 편의성 3   1     95.0  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 관리 실태 3 1       97.5  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 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3   1     95.0  
④ 과천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2 2       95.0  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2 2       95.0  
⑥ 과천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3 1       97.5  
⑦ 관람의 편의성 1 2 1     90.0  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3 1       97.5  
소계 20 9 3 0 0 95.3  
친절성 ①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1       97.5  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1       97.5  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3 1       97.5  
소계 9 3       95.3  
환류성 ① 이행표준 평가결과에 대한 조치 실태 2 2       95.0  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3 1       97.5  
소계 5 3 0 0 0 96.7  
총 계(평균) 96.0점
점수환산기준 : 매우우수(100점), 우수(90점), 보통(80점), 미흡(70점), 불량(60점)

2014년 평가 결과

우리 과학관의 모든 임직원들은,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즐겁게 과학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2014년 국립과천과학과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실천 이행에 관한 평가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평가대상기간
    • 2014.1.1 ~ 2014.12.31.
  • 평가자
    • 국립과천과학관 고객서비스향상자문위원
  • 평가점수
    • 94.4점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항목별 평균 비고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및 접근 편의성 3 1       97.5  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 관리 실태 2 2       95.0  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 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2 2       95.0  
④ 과천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1 1 2     87.5  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3 1       97.5  
⑥ 과천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2 2       95.0  
⑦ 관람의 편의성 1 2 1     90.0  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2 2       95.0  
소계 16 13 3 0 0 94.1  
친절성 ①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  1     95.0  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2 2       95.0  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3 1       97.5  
소계 8 3 1 0 0 95.8  
환류성 ① 이행표준 평가결과에 대한 조치 실태 2 2       95.0  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1 3       92.5  
소계 3 5 0 0 0 93.8  
총 계(평균) 94.4점
점수환산기준 : 매우우수(100점), 우수(90점), 보통(80점), 미흡(70점), 불량(60점)

2013년 하반기 평가 결과

우리 과학관의 모든 임직원들은,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즐겁게 과학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2013년 하반기 국립과천과학과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실천 이행에 관한 평가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평가대상기간
    • 2013.7.1 ~ 2013.12.31.
  • 평가자
    • 국립과천과학관 고객서비스 헌장심의위원* 중 고객위원 6명(심의위원회 구성 : 내부위원2인, 고객위원 6인)
  • 평가점수
    • 94.9점(7회 대비 +1.4점)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항목별 평균 비고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및 접근 편의성 4 4       96.7  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 관리 실태 4 2       96.7  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 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3 3       95.0  
④ 과천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2 4       93.3  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2 4       93.3  
⑥ 과천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2 4       93.3  
⑦ 관람의 편의성 4 2       96.7  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5 1       98.3  
소계 26 22 0 0 0 95.4  
친절성 ①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3       95.0  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2 4       93.3  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2 4       93.3  
소계 7 11 0 0 0 93.9  
환류성 ① 이행표준 평가결과에 대한 조치 실태 3 3       95.0  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2 4       93.3  
소계 5 7       94.2  
총 계(평균) 94.9점
점수환산기준 : 매우우수(100점), 우수(90점), 보통(80점), 미흡(70점), 불량(60점)

2013년 상반기 평가 결과

우리 과학관의 모든 임직원들은,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즐겁게 과학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2013년 상반기 국립과천과학과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실천 이행에 관한 평가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평가대상기간
    • 2013.1.1 ~ 2013.6.30.
  • 평가자
    • 국립과천과학관 고객서비스 헌장심의위원* 중 고객위원 6명(심의위원회 구성 : 내부위원1인, 고객위원 6인)
  • 평가점수
    • 93.5점(6회 대비 -0.7점)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항목별 평균 비고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및 접근 편의성 3 3       95.0  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 관리 실태 3 3       95.0  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 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2 4       93.3  
④ 과천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3 3       95.0  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2 4       95.0  
⑥ 과천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2 3 1     93.3  
⑦ 관람의 편의성 3 3       91.7  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3 3       95.0  
소계 21 26 1 0 0 94.2  
친절성 ①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1 5       91.7  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  6       90.0  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2 4       93.3  
소계 3 15 0 0 0 91.7  
환류성 ① 이행표준 평가결과에 대한 조치 실태 2 4       93.3  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2 4       93.3  
소계 4 8       93.3  
총 계(평균) 93.5점
점수환산기준 : 매우우수(100점), 우수(90점), 보통(80점), 미흡(70점), 불량(60점)

2012년 하반기 평가 결과

우리 과학관의 모든 임직원들은,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즐겁게 과학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2012년 하반기 국립과천과학과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실천 이행에 관한 평가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평가대상기간
    • 2012.7.1 ~ 2012.12.31.
  • 평가자
    • 국립과천과학관 고객서비스 헌장심의위원* 중 고객위원 7명(심의위원회 구성 : 내부위원1인, 고객위원 7인)
  • 평가점수
    • 94.2점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항목별 평균 비고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및 접근 편의성 5 2       97.1  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 관리 실태 3 4       94.3  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 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3 3 1     92.9  
④ 과천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1 6       95.7  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1 6       91.4  
⑥ 과천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1 6       91.4  
⑦ 관람의 편의성 3 4       94.3  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5 2       97.1  
소계 22 33 1 0 0 94.3  
친절성 ①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4       94.3  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4 2 0 1   92.9  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3 4       94.3  
소계 10 10 0 1 0 93.8  
환류성 ① 이행표준 평가결과에 대한 조치 실태 4 2 1     94.3 *미평가 위원2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4 2 1     94.3 *미평가 위원2
소계 8 4 2     94.3  
총 계(평균) 94.2점
점수환산기준 : 매우우수(100점), 우수(90점), 보통(80점), 미흡(70점), 불량(60점)

2012년 상반기 평가 결과

우리 과학관의 모든 임직원들은,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즐겁게 과학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2012년 상반기 국립과천과학과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실천 이행에 관한 평가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평가대상기간
    • 2012.1.1 ~ 2012.6.30.
  • 평가자
    • 국립과천과학관 고객서비스 헌장심의위원* 중 고객위원 7명(심의위원회 구성 : 내부위원1인, 고객위원 7인)
  • 평가점수
    • 90.3점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항목별 평균 비고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및 접근 편의성 1 4 2     88.6  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 관리 실태 2 2 3     88.6  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 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2 2 2 1   87.1  
④ 과천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3 2 2     91.4  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0 5 2     87.1  
⑥ 과천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3 3 1     92.9  
⑦ 관람의 편의성 2 3 1 1   88.6  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5 1 0 1   94.3  
소계 18 22 13 3   89.8  
친절성 ①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1 5 1     90.0  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2 3 1 0 1 87.1  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1 5 1     90.0  
소계 5 13 3 0 1 89.0  
환류성 ① 이행표준 평가결과에 대한 조치 실태 2 3       94.0 *미평가 위원2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2 3       94.0 *미평가 위원2
소계 4 6       94.0  
총 계(평균) 90.3점
점수환산기준 : 매우우수(100점), 우수(90점), 보통(80점), 미흡(70점), 불량(60점)

2011년 평가 결과

우리 과학관의 모든 임직원들은,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즐겁게 과학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• 2011년 국립과천과학과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실천 이행에 관한 평가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  • 평가대상기간
    • 2011.1.1 ~ 2011.12.31.
  • 평가자
    • 국립과천과학관 고객서비스 헌장심의위원* 중 고객위원 7명 (심의위원회 구성 : 내부위원2인, 외부위원 7인)
  • 평가점수
    • 94.1점
구분 세부평가항목 평가결과 항목별 평균 비고
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불량
접근성 ① 과학관 진입 안내및 접근 편의성 3 4       94.3  
② 사무실입구에 직원배치도 부착 관리 실태 4 2 1     94.3  
③ 주요시설에 대한 운영 관리자 성명 부착여부 4 2 1     94.3  
④ 과천과학관 홈페이지의 접속 편의성 4 3       95.7  
⑤ 전화문의시 담당직원(팀원)과의 연결 편의성 2 5       92.9  
⑥ 과천과학관 시설물 등의 청결도 1 5 1     90.0  
⑦ 관람의 편의성 1 5 1     90.0  
⑧ 직원의 신분증 패용여부 3 4       94.3  
소계 22 30 4 0 0 93.2  
친절성 ① 전화문의시 담당직원의 통화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3 4       94.3  
② 전시관 직원의 관람안내 태도 및 안내의 적극성 2 5       92.9  
③ 사무실 방문시 직원의 응대태도(신속성 등) 4 3       95.7  
소계 9 12 0 0 0 94.3  
환류성 ① 이행표준 평가결과에 대한 조치 실태 4 3       95.7  
② 의견제출, 신고 등에 대한 후속조치 실태 6 1       98.6  
소계 10 4 0 0 0 97.1  
총 계(평균) 94.1점
점수환산기준 : 매우우수(100점), 우수(90점), 보통(80점), 미흡(70점), 불량(60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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