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작성일 2025-10-11
- 조회수 1254
- 작성자 운영자2
3. 겨울학기 취소(환불), 교육신청 유의 사항 및 기타 세부안내
◪ 2025년 겨울학기 취소(환불)
○ 교육신청 기간에는 교육관 학습관리 시스템(LMS) 마이페이지 [개인교육 신청내역] 에서 취소(환불) ○ 교육신청 기간 후에는 교육비 반환 신청서, 통장(계좌)사본 제출 • 신청방법 : 이메일 접수 ( sunf0628@korea.kr ) (문의 : 02-3677-1585) • 제출서류 : 1. 교육비 반환 신청서(첨부파일 다운) 2. 환불받을 통장(계좌)사본 3. 증빙서류(환불사유 ②번, ③번에 해당하는 경우) • 환불사유 ① 교육생이 교육 수강 포기 의사를 표시한 경우 ② 직계 존속 · 비속의 사망, 본인이 의사 진단에 따라 입원치료가 필요하거나 「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」 에 따른 감염병 환자로 확인되어 교육 수강을 계속할 수 없게 된 경우 ③ 천재지변 등 부득이 교육 수강을 계속할 수 없게 된 경우 ○ 총교육 운영 기간의 1/2이 지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※ 「국립과천과학관 과학교육 및 과학문화행사 운영 규정」에 따른 환불규정(클릭) 참고 • 환불사유 ①번에 해당하는 경우 <이미 진행된(지난) 차시 +1차시(취소수수료)>에 해당하는 교육비를 공제한 금액이 환불 됩니다.
◪ 교육신청 유의 사항 및 기타 세부안내
|